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러블리즈, 타이베이서 亞 투어 피날레..."뜨거운 함성과 열기"
러블리즈, 타이베이서 亞 투어 피날레..."뜨거운 함성과 열기"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01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대만 타이베이를 마지막으로 첫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러블리즈는 지난 3월 31일 오후 7시(현지 시각) TICC (台北國際會議中心)에서 아시아 콘서트 투어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IN 타이베이'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2월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홍콩, 타이베이 등에서 열린 첫 단독 아시아 콘서트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공연이다. 

아시아 투어 마지막 도시인 타이베이는 어느 때보다 뜨거운 함성과 열기로 가득 찼다. 러블리즈의 히트곡을 따라 부르며 현지 팬들은 뜨거운 함성으로 러블리즈를 반겼다.

미니 5집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로 마지막 투어의 포문이 열렸다. 순식간에 공연장은 핑크빛으로 물들었고, 현지 팬들은 열광적인 함성으로 뜨겁게 환영했다. 팬들에게 첫인사를 건넨 러블리즈는 "드디어 아시아 투어 마지막인 타이베이에 왔다."며 "즐거운 추억이 될 거 같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연신 반가움과 기쁨을 표현했다. 

러블리즈는 '데스티니', '아츄', '안녕', '지금, 우리', '그날의 너', '종소리' 등 여러 히트곡을 부르며 현지 러블리너스들은 어느 때보다 뜨거운 함성과 열기로 가득 찼다.

마지막 곡을 앞두고 러블리즈는“공항에서부터 오늘 공연장까지 많이 오시고 열심히 응원해주셔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공연이라 아쉽지만, 여러분의 힘찬 응원이 너무 힘이 되고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그 마음 언제나 소중히 여기고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시아 투어 마무리에 들어간 러블리즈는 새 앨범 작업에 돌입한다. 짧은 휴식에 이어 각자의 개인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