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1:45 (수)
‘국민 여러분!’ 이유영, ‘열혈경찰’ ↔ ‘현실 며느리’ 오가는 극과 극 매력
‘국민 여러분!’ 이유영, ‘열혈경찰’ ↔ ‘현실 며느리’ 오가는 극과 극 매력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0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국민 여러분!’ 이유영이 극과 극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2일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에서 김미영(이유영)은 남편 양정국(최시원) 몰래 ‘지능 범죄 수사팀’으로 복귀 후 본격적으로 현장 지원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기획부동산 사기꾼들을 일망타진하기 위한 작전에 나선 것. 

이날 방송에서는 기획 부동산 사기꾼인 양정국이 경찰을 피해 도망 다니는 모습이 그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사기꾼 일당을 소탕하려는 경찰은 김미영. 서로 쫓고 쫓기고 있다는 것을 꿈에도 모르는 부부의 이야기가 전파를 타며 흥미를 더했다. 

열혈 경찰 김미영으로 완벽 변신한 이유영은 카리스마 눈빛을 장착하고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그가 잡으려는 사기꾼이 양정국임을 꿈에도 모르는 김미영의 다부진 표정과 서늘한 말투가 의외의 웃음 포인트가 됐다.

그런가 하면, ‘현실 며느리’의 고충을 현실적으로 구현해내며 캐릭터에 입체감을 더했다. 카리스마 넘쳤던 ‘경찰 김미영’이 ‘며느리’ 역할에는 영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모습을 디테일하게 그리며 감정이입을 이끌었다. 눈빛부터 행동 하나하나까지 완벽하게 김미영으로 분한 이유영의 리얼한 현실연기가 극 곳곳에서 빛을 발했다는 평이다.

‘열혈경찰’로, 또 ‘며느리’로 캐릭터의 양면적인 면을 유연하게 오가며 실감나게 표현해낸 이유영은 김미영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해 존재감을 뽐냈다. 특히, 경찰로서 본격적인 수사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 만큼 앞으로 이유영이 보여줄 더 짙어질 김미영의 카리스마 역시 기대되는 대목. 며느리의 역할을 해내야 하는 김미영의 감정선 또한 ‘국민 여러분!’의 또 하나의 재미가 될 전망이다. 화끈한 연기 변신으로 매회 새로운 매력을 발산해내는 이유영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매주 월, 화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KBS 2TV ‘국민 여러분!’ 방송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