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3:00 (토)
‘그녀의 사생활’, 덕질 완벽 예습서! 이제 본방사수만 남았다! 기대UP
‘그녀의 사생활’, 덕질 완벽 예습서! 이제 본방사수만 남았다! 기대UP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0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원작 누나팬닷컴)이 방송 전부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그녀의 사생활스페셜 그녀의 사생활:덕질은 나의 길이 예비 시청자들의 잠재된 덕후력을 폭발시켰다. 특히 박민영과 김재욱의 현실 케미스트리가 심장을 쿵쾅거리게 하며 오는 10() 베일을 벗을 그녀의 사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스페셜 방송에서는 그녀의 사생활의 대본리딩 현장, 촬영 비하인드, 포스터 촬영 현장, 각 배우들이 직접 소개한 자신의 덕질 라이프 등 다양한 볼거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박민영-김재욱의 현실 케미스트리가 보는 이들의 광대를 들썩이게 했다. 박민영이 김재욱은 잘생겼다. 또한 배려심이 많다라고 칭찬하자 김재욱은 트렌치코트 자락으로 햇볕을 가려주며 배려란 이런 것임을 온몸으로 보여줬다. 마치 김재욱의 품에 폭 안긴 듯한 박민영의 모습이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

덕후 사용 설명서에서는 덕질 관련 용어의 예시를 들며 이해하기 쉽게 덕질에 접근했다. 박민영은 커피 덕후와 반려견인 레옹 덕후임을 드러냈고 김재욱은 국내 프로야구, 해외 축구 등에 빠삭한 스포츠 덕후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안보현은 캠핑 덕후, 정제원은 레트로 덕후, 김보라는 고구마 덕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박민영은 연애도 덕질처럼 하기 때문에 설렘도 느낄 수 있고, 덕질도 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자부했다. 이어 김재욱은 봄에 시작하는 작품이라 굉장히 기분 좋게 보실 수 있는 작품이라고 그녀의 사생활을 소개해 설렘을 자극했다.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오는 10일 수요일 밤 9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