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아스트로, 日 사로잡은 여섯 남자들! 데뷔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2위!
아스트로, 日 사로잡은 여섯 남자들! 데뷔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2위!
  • 서용교 기자
  • 승인 2019.04.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서용교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일본 공식 데뷔를 알렸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지난 3일 일본 첫 번째 미니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일본 데뷔 기념 팬미팅을 개최하며 성공적인 일본 공식 데뷔를 알려 눈길을 끌었다.

일본 공식 데뷔 기념 팬미팅에서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무대 공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지 팬들과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진실 게임을 통해 아스트로를 향한 팬들이 궁금증을 풀어주는가 하면 아스트로가 직접 객석을 돌아다니며 꽃을 전해줘 팬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물해주기도 했다.

일본 공식 데뷔에 문빈은 “오늘의 순간을 담아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 라키는 “일본 데뷔 소식을 들었을 때 너무 기뻤다. 앞으로 일본어 공부를 더 열심히 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라며 귀여운 다짐을 하는가 하면, MJ는 “3년 전 데뷔 때와 같은 기분이다.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하는 아스트로가 되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이 가운데 아스트로의 첫 일본 미니 앨범 [Venus]는 두 번째 팬미팅의 시작과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2위를 차지, 팬들과 함께 축하를 나눠 기쁨이 배가 됐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