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배틀트립’ 이휘재-김숙-성시경-신동 “이거 보면 대만 분들도 여행 떠날 것”
‘배틀트립’ 이휘재-김숙-성시경-신동 “이거 보면 대만 분들도 여행 떠날 것”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0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틀트립역대 최고의 화제팀 염투어최은경-안선영이 직접 대만 타이베이여행을 설계한다.

오는 6() 915분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봄 해외 여행지를 주제로 슈퍼주니어 신동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특히 이번 특집에서는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김승수-강경준과 최은경-안선영이 각각 베트남 다낭대만 타이베이의 여행 설계자로 나서 빅매치를 벌이는 중이다.

지난주 방송된 베트남 다낭편이 5.3%(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상황. 이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최은경-안선영의 타이완전대만족 투어여행 설계가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최은경과 안선영은 자신들이 직접 설계한 타이완전대만족 투어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최은경은 오늘 저희 투어를 보시면 이미 대만을 다녀오신 분들도 헛 갔네. 다시 가야겠네하실 것이라고 호언장담해 기대치를 높였다.

그런가 하면 최은경-안선영의 타이완전대만족 투어의 콘셉트는 A/S 여행이다. 공공연하게 알려진 여행코스가 아니라 숨은 명소부터 시작해 인생샷 스팟, 최신 맛집과 디저트 가게에 이르기까지 대만 여행의 초심자부터 N차 여행자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여행을 설계한다는 것. 안선영은 이번 타이베이편 방송되고 나면 대만행 비행기 몇 대 더 생길 것이라고 예언했다. 급기야 최은경은 아마 이걸 보시면 대만 분들도 다시 여행을 떠날 수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최은경-안선영이 선보일 대만 그 이상의 대만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6() 91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