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B1A4 산들, 약 3년 만에 솔로 컴백 확정!
B1A4 산들, 약 3년 만에 솔로 컴백 확정!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08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B1A4(비원에이포) 산들이 3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8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산들이 오는 6월 컴백을 목표로 솔로 앨범 준비를 하고 있다. 기대를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산들의 솔로 앨범은 지난 201610월 발매한 '그렇게 있어 줘' 이후 약 3년 만이다. 당시 산들은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로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무공해 발라더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또한 B1A4의 음악과는 차별성 있는 산들만의 깊은 감성의 노래들로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만큼, 한층 섬세하게 채워질 이번 신보에 기대감이 더욱 커지는 상황.

2011B1A4 메인 보컬로 데뷔한 산들은 이후 MBC '일밤-복면가왕', KBS 2TV '불후의 명곡', MBC '듀엣가요제' 등 각종 노래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산들은 가수 활동뿐 아니라 '형제가 용감했다', '올슉업', '신데렐라', '삼총사', '아이언 마스크' 등에 꾸준히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역량도 계속 쌓아 왔다.

한편, 산들이 속한 B1A4는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산들은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 활약 중이며, 공찬은 JTBC4 신규 뷰티 프로그램 '뷰티룸'에서 MC로 출연할 예정이다. 신우는 올해 1월 현역으로 입대를 하여 군 복무 중이다.

[사진=WM엔터테인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