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아이즈원(IZ*ONE), 컴백 1주 만에 이룬 눈부신 성과
아이즈원(IZ*ONE), 컴백 1주 만에 이룬 눈부신 성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0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돌아온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한 주 동안 눈부신 성과들을 보였다.

컴백 1주일 만에 아이즈원이 이뤄낸 의미 있는 성과들을 하나씩 짚어봤다.

# 2nd 미니앨범 ‘HEART*IZ’ 역대 걸그룹 앨범 초동 신기록 경신

지난 8일 국내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의 발표에 따르면 하트아이즈(HEART*IZ)’의 총 초동 판매 수량은 132,109(집계기준 41~47)으로 집계됐다.

이는 종전 국내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1위였던 트와이스의 초동기록보다 더 높은 수치로, 아이즈원은 약 16개월 만에 새로운 1위로 올라섰으며, 이와 동시에 역대 걸그룹 중 최초로 13만장 이상의 초동 판매량을 달성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 ‘비올레타’ M/V 조회수 1000만뷰 초고속 돌파

지난 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비올레타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인 4일 오후 조회수 1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이는 공개 4일 만에 1000만뷰 고지를 밟았던 데뷔 앨범의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보다 하루 더 빠른 페이스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비올레타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여전히 빠른 조회수 증가 페이스를 나타내고 있다. 9일 현재(오전 7시 기준) 조회수 1800만뷰를 넘어선 가운데, 어느 시기에 2000만뷰 돌파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 ‘예능 섭외 1순위종횡무진 예능 활약

아이즈원은 컴백과 동시에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잇따른 러브콜을 받으며 섭외 1순위 아이돌로 급부상했다.

아이즈원의 컴백 당일이던 지난 1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권은비와 김민주가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2일에는 JTBC ‘아이돌룸에 완전체로 출연해 기다렸던 예능 끼를 대방출했다. 이어 3일에는 JTBC ‘한끼줍쇼에 장원영이 출격했고, 4일에는 해피투게더4’에 장원영, 김민주가 함께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미야와키 사쿠라는 Olive ‘모두의 주방에서 국민 MC 강호동과 호흡을 맞추고 있고, 안유진은 최근 첫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최예나는 tvN ‘놀라운 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 각각 본인이 가진 매력과 끼를 발산하는 등 아이즈원은 음악방송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