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25 (화)
트와이스, 신곡 'FANCY'로 '블아필'과 만났다! 개인 티저도 공개 시작
트와이스, 신곡 'FANCY'로 '블아필'과 만났다! 개인 티저도 공개 시작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09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트와이스가 신곡 'FANCY(팬시)'에서 그간 인연을 이어온 블랙아이드필승과 다시 만난다.

8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 미니 7집 앨범 'FANCY YOU(팬시 유)'의 단체 티저 3종을 선보이며 "트와이스가 오는 22일 새 앨범 및 타이틀곡 'FANCY'로 컴백한다"고 밝혀 가요계 이목을 모았다.

이어 JYP90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FANCY'의 트랙리스트 티저 및 새 앨범 콘셉트가 담긴 개인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따르면 타이틀곡 'FANCY'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특히 블랙아이드필승은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TT', '라이키(LIKEY)'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로 다시 한번 흥행 신화를 기대하게 한다. 'FANCY'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의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과 매혹적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아울러 컴백 개인 티저의 첫 번째 주인공들인 나연, 정연, 모모. 3인방의 모습도 선보였다. 이들은 마치 영화 속 주인공처럼 화려하고 신비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나연은 만개한 꽃 사이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고, 정연은 라임 컬러 의상을 입고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모모는 긴 생머리와 도도한 눈빛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최근 트와이스는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돔투어를 성료해 화제를 모았고, 국내 컴백과 함께 2019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발표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트와이스의 미니 7'FANCY YOU'와 타이틀곡 'FANCY'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앞서 오늘(9)부터 신보 'FANCY YOU'의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