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더쇼’ 아이즈원, 컴백 9일 만에 ‘비올레타’ 1위…깜찍 제비 분장 공약
‘더쇼’ 아이즈원, 컴백 9일 만에 ‘비올레타’ 1위…깜찍 제비 분장 공약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비올레타(Violeta)’더쇼1위를 차지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9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1위에 올랐다.

이날 아이즈원은 투표 결과,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기록하며 대세 아이즈원의 저력을 과시했다.

1위 수상 후 권은비는 저희가 비올레타로 컴백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많은 사랑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채원은 감사할 분들이 너무 많다며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도 잊지 않았다. 조유리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마지막으로 장원영은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앙코르 무대에서 아이즈원은 약속한 제비 분장 공약을 이행했다. 서로의 볼에 하트 볼터치를 그려준 뒤 라이브를 펼쳤다. 아이즈원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한편 이날 아이즈원은 수록곡 하늘 위로와 타이틀곡 비올레타무대를 꾸몄다. 아이즈원만의 청순하고 밝은 에너지가 무대를 압도했다.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도 시선을 모았다.

비올레타는 아이즈원의 응원으로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인트로의 퓨처 베이스를 시작으로 팝, 트로피컬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져 그룹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냈으며 후렴 부분에서는 아이즈원의 신비로운 에너지가 느껴진다.

[사진=SBS MTV 방송 캡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