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06:07 (수)
‘청하 여동생 그룹’ BVNDIT(밴디트), 정식 데뷔! ‘BVNDIT, BE AMBITIOUS!’ 발매
‘청하 여동생 그룹’ BVNDIT(밴디트), 정식 데뷔! ‘BVNDIT, BE AMBITIOUS!’ 발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5인조 신예 걸그룹 BVNDIT(밴디트)가 드디어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다.

BVNDIT(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는 대중을 사로잡을 BVNDIT의 도도하고 달콤한 주문을 그린 곡으로, ‘이 노래를 들으면 우리에게 반할 수밖에 없다는 익살스럽고 당찬 표현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신비로운 플루트 소리로 시작되는 이 곡은 뭄바톤, 트랩 리듬이 교차하며 펼쳐지는 트렌디한 비트 위에 다양한 어쿠스틱 악기가 더해져 한층 깊고 풍성하게 완성됐다. ‘호커스 포커스를 외치는 BVNDIT의 중독성 강한 주문은 리스너들의 귓가를 빠르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BVNDIT의 시작을 알리는 행진곡과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접목한 비 앰비셔스(Be Ambitious!)’, 따듯한 EP 소리와 그루비한 리듬, 다섯 멤버의 풍성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R&B연애의 온도까지 BVNDIT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총 3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BVNDIT의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1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이날 오후 8시에는 데뷔 기념 팬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쇼케이스는 V LIVE, 트위터, 유튜브, 트위치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