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오마이걸, 5월 초 컴백 확정! '돌아온 봄의 요정들'
오마이걸, 5월 초 컴백 확정! '돌아온 봄의 요정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11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5월 초 컴백을 확정 지었다.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오마이걸이 5월 초 컴백을 목표로 앨범에 완성도를 높이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기대감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오마이걸의 컴백은 약 8개월여 만으로 앞서 지난해 9월 10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Remember me'를 발매하고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콘셉트 요정’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매번 다채로운 색깔로 음악 팬들에게 호평을 받은 오마이걸이 5월 초 발매할 신보에는 과연 어떤 음악과 무대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할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서 오마이걸은 올해 초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1월 5일 오사카, 1월 6일 도쿄 라이브 투어를 통해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구며 성공적인 日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빌보드 재팬 위클리 톱 앨범 세일즈 차트(1월 7~13일 집계 기준) 정상을 차지했으며, 1월 21일 자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2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어 오마이걸은 미국 애틀랜타를 시작으로 미국 내 5개 주요 도시와, 브라질 상파울루를 비롯해 총 4개 주요 도시에서 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요정’으로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한 바 있다.

[사진=WM엔터테인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