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그녀의 사생활’ 김선영, 얄밉+뻔뻔 甲으로 첫 등장!
‘그녀의 사생활’ 김선영, 얄밉+뻔뻔 甲으로 첫 등장!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1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우 김선영이 첫 등장부터 뻔뻔함으로 무장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였다.

tvN '그녀의 사생활에서 김선영은 미술관 관장 엄관장엄소혜 역을 맡아 얄미운 행동을 일삼는 캐릭터로 또 다른 신선함을 선사했다.

410일 첫 방송된 그녀의 사생활에서 엄소혜는 강렬한 비주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긴 생머리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앞머리 그리고 화려한 옷차림과 함께 존재감을 뽐냈다.

이날 엄소혜는 성덕미와 다른 직원들이 열심히 준비한 전시회의 모든 공로를 채가는가 하면, 퇴사 선언을 하려는 성덕미에게 채움미술관을 잘 이끌어와 줘서 고맙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사임 소식을 전했다. 이어 차기 관장으로 성덕미를 지목하는 듯한 발언을 해 뻔뻔함의 정점을 달리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엄소혜는 새로운 관장으로 라이언(김재욱)을 선임 후, 성덕미와 이부장의 미팅 모습을 발견한 자신을 회상했고 부하 직원의 이직을 막는 악덕 상사의 면모까지 선보여 앞으로 그려갈 김선영 표 악덕 엄관장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김선영은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어떤 배역이든 카멜레온과 같이 소화하는 마성의 배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상한 어머니부터 뻔뻔한 미술관 관장 등 연기력을 앞세워 출연작마다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tvN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 목 밤 9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