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트와이스, 신곡 'FANCY' 인트로 사운드 공개! '매혹적 사운드 + 치명적 비주얼'
트와이스, 신곡 'FANCY' 인트로 사운드 공개! '매혹적 사운드 + 치명적 비주얼'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4.1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컴백을 일주일 앞둔 트와이스가 신곡 'FANCY(팬시)'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인트로 사운드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오는 227번째 미니앨범 'FANCY YOU(팬시 유)'와 타이틀곡 'FANCY'로 컴백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세련된 비주얼을 과시하는 티저 이미지와 편안하고 러블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하며 원스(팬덤명)와 소통하고 있다.

이어 JYP150시에 트와이스의 신곡 'FANCY'MV 첫 티저를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FANCY PRELUDE(프렐류드)'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신곡 'FANCY'의 인트로 사운드와 함께 멤버 정연의 치명적인 비주얼을 담아내 시선을 붙잡았다.

해당 영상 속 정연은 화려한 꽃들을 뒤로하고 붉은 장미에 다가가 가시에 찔리는 듯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매혹적 분위기를 연출한 정연의 '변신'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FANCY'는 아홉 멤버들의 무르익은 감미로움을 담아낸다. 트와이스는 'FANCY'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확실히 다른 컬러의 콘셉트로 그룹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의 시작을 알릴 전망이다.

또한 'FANCY'는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앨범 ‘FANCY YOU’'Charli XCX'를 비롯한 유수 해외 작곡가 진과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의 작사 참여로 음악적 완성도를 더했다.

[사진=트와이스 'FANCY PRELUDE' 캡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