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뮤지컬 ‘엘리자벳’ 빅스 레오, “꿈이었던 작품,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 소감
뮤지컬 ‘엘리자벳’ 빅스 레오, “꿈이었던 작품,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 소감
  • 서용교 기자
  • 승인 2019.04.1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서용교기자] 빅스 레오(정택운)가 뮤지컬 엘리자벳서울 공연에 이어 지방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레오는 지난 14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뮤지컬 엘리자벳공연을 끝으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드라마보다 더 극적인 삶을 살았던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운 황후 엘리자벳과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죽음(Der Tod)의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매력적이고 다채로운 캐릭터와 서정적인 음악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사랑을 받았다.

레오는 극 중 판타지적 요소인 죽음(Der Tod) 역을 맡았다. 엘리자벳의 곁을 맴돌며 끊임없이 유혹하는 인물 토드로 분한 레오는 강렬한 눈빛, 디테일한 표정 변화 등 눈을 뗄 수 없는 연기로 극찬을 받았다.

레오는 엘리자벳을 처음 본 후 뮤지컬 배우를 꿈꾸게 되었습니다. 제 꿈이었던 엘리자벳이라는 좋은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 정말 감사하고, 또 영광이었습니다. 엘리자벳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라며 또한 매번 많은 선배님들의 격려와 저만의 색을 담고 있는 토드를 좋아해 주시는 팬분들의 응원 속에서 무대에 오를 수 있어 정말 행복했습니다. 배우로서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특히 레오는 우리 별빛들의 응원이 가장 큰 힘이 되었습니다. 한결같은 응원과 사랑, 언제나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하는 배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레오는 지난 2014년 뮤지컬 풀하우스로 데뷔해 마타하리’, ‘몬테크리스토’, ‘더 라스트 키스등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를 소화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