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그녀의 사생활’ 김재욱, 귀염 폭발 ‘라이언즈’ 인증샷!
‘그녀의 사생활’ 김재욱, 귀염 폭발 ‘라이언즈’ 인증샷!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1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녀의 사생활’ 김재욱의 ‘라이언즈’ 인증샷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1, 2화를 통해 김재욱은 완벽하고 까칠해 보이는 모습 뒤에 귀여운 빈틈 매력을 발산해 로코킹 등극에 시동을 걸었다. 극 중 김재욱이 박민영과 박진주의 사이를 오해한 후 거울을 보며 자신의 편협함을 책망하는 장면은 킬링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히며, 김재욱의 반전 매력을 안방극장에 전했다.

이 가운데, 반전 귀여움이 폭발하는 김재욱의 ‘라이언즈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라이언 골드 역의 김재욱과 금색 갈퀴가 빛나는 사자 캐릭터 동상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사자를 뜻하는 영어 ‘라이언’과 발음이 같아 이미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금사자’로 불리는 김재욱이 사자 동상 옆에서 무심한 듯 시크하게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사자 동상에 기댄 채 한쪽 다리를 접고 시크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반가운 듯 양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강제미소를 짓는 등 깜찍 캐릭터를 연출했다. 향후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쏟아질 김재욱표 잔망 매력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