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모모랜드, '암쏘핫 스쿨댄스대전' 대성황..."전국 춤짱 중·고교생 모두 모였다!"
모모랜드, '암쏘핫 스쿨댄스대전' 대성황..."전국 춤짱 중·고교생 모두 모였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1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모모랜드의 '암쏘핫(I'm So Hot) 스쿨댄스대전'이 개최와 동시에 대성황을 이뤄 화제다.

지난 12일부터 개최된 모모랜드의 '암쏘핫(I'm So Hot) 스쿨댄스대전'은 오픈과 동시에 전국 중, 고등학교 다수 팀이 지원하는 등 폭발적인 성황을 이루고 있어 이목을 끈다.

'암쏘핫(I'm So Hot) 스쿨댄스대전'은 전국 중, 고등학교의 춤짱 학생을 뽑는 이벤트로 최종 우승 팀에게는 장학금이 수여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최종 우승 팀에게는 모모랜드가 직접 학교를 방문해 우승팀과 댄스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갖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암쏘핫(I'm So Hot) 스쿨댄스대전' 신청은 원더케이(1theK)의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모집하며 참여 기간은 지난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약 2주간 개최된다.

앞서 모모랜드의 신곡 암쏘핫(I’m So Hot)'은 음악 방송 3관왕, 필리핀 유명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지난 1월 필리핀 공식 팬미팅을 시작으로 두바이, 일본, 홍콩 팬미팅에서 총 3만여 명 관객 운집과 남미 투어 팬미팅에서 국내 걸그룹 최초로 3천 장 선예매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한편 모모랜드의 '암쏘핫(I'm So Hot) 스쿨댄스대전'은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진행 중이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