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아이즈원, 2주 연속 ‘더쇼’-‘쇼챔’-‘엠카’ 1위 올킬 ‘음방 7관왕’
아이즈원, 2주 연속 ‘더쇼’-‘쇼챔’-‘엠카’ 1위 올킬 ‘음방 7관왕’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19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2주 연속 케이블 음악방송 1위를 싹쓸이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1위를 차지했다.

1위 발표 후 아이즈원은 아이즈원 인생에 있어 따뜻한 봄날이 온 것 같아 정말 감사드린다. 회사 식구들과 12명의 부모님들 감사하고 사랑한다""위즈원에게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로 표현이 안 될 만큼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아이즈원은 SBS MTV ‘더쇼’, MBC MUSIC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이어지는 케이블 음악방송을 2주 연속 올킬했고, 음악방송 7관왕 등극에 성공했다.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활동 당시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로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던 아이즈원은 벌써 7관왕을 달성하며, 자체 최다 음악방송 1위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