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청량함과 강렬함 공존’ 김동한, ‘D-HOURS AM 7:03’ 콘셉트 이미지 공개
‘청량함과 강렬함 공존’ 김동한, ‘D-HOURS AM 7:03’ 콘셉트 이미지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24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김동한의 새 앨범 콘셉트 이미지에 담긴 물오른 비주얼이 화제다.

24일 위엔터테인먼트는 김동한 공식 SNS를 통해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콘셉트 이미지와 영상 필름을 각각 게재했다.

이날 자정에는 콘셉트 이미지가 담긴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꽃과 흰 커튼을 배경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함을 뽐내는 모습, 화려하고 강렬한 조명 속에서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모습이 번갈아 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전 73분에는 영상을 통해 볼 수 있었던 두 버전의 콘셉트 이미지 4장이 게시됐다. 이번 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탄생일 7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시간인 만큼 해당 시간에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돼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특히 팬카페 정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컴백 쇼케이스 선예매 티켓 오픈을 앞둔 이 날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된 터라 김동한의 컴백 분위기는 한층 더 고조됐다.

7개월 만에 발표하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시간 시리즈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한다. 데뷔 앨범 ‘D-DAY’와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을 능가하는 음악적 퀄리티와 역량을 선보일 전망이다. 팬들 역시 한층 더 성장한 아티스트 김동한의 모습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오는 5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도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