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1:03 (목)
AOA 찬미의 인성 눈길! ‘다사다낭 심쿵다낭’
AOA 찬미의 인성 눈길! ‘다사다낭 심쿵다낭’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4.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전 잘 못 깎아요" 라이프타임 채널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에서 찬미의 따뜻한 심성들이 연달아 밝혀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프타임채널의 웹예능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 2화에서는 AOA 혜정, 유나, 찬미가 베트남 다낭의 대표 관광지 한시장에서 쇼핑 배틀을 펼쳤다. 한정된 예산 안에서 베트남 전통 의상인 아오자이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미션이 주어진 것.

다낭 한시장은 흥정이 필수 준비물이라 불릴 정도로 흥정이 보편화된 관광지다. 그러나 찬미는 저는 잘 못 깎아요"라고 밝히며 8만동(한화 4천원) 상당의 물건을 제값 주고 사는 모습을 보였다. 자영업에 종사하는 어머니가 소상공인에게는 물건값을 깎는 게 아니라고 가르쳤다는 것이 이유. 이후 찬미는 너덜너덜한 돈봉투를 갖고 다니는 유나를 위한 깜짝 선물인 손지갑을 사는 모습을 보이며 인성아이돌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자신의 물건을 사기에도 빠듯한 예산인데 맏언니이자 총무 역할을 하고 있는 유나를 위해 선물을 준비해 보는 사람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었다.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은 데뷔 7년 차 걸그룹 AOA 혜정, 유나, 찬미의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다낭 여행 꿀팁 대방출로 화제가 되고 있다.

‘AOA 크림 다낭 코스대로 여행하면 되겠다는 리플이 달리며 AOA의 상큼한 매력과 함께 다낭 여행을 함께 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여행 촬영 당시 현지 팬들의 카메라 세례를 받은 아오자이 착용부터 근교 여행지인 호이안 올드타운, 광조회관 방문까지 최근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다낭을 즐기는 방법을 제대로 보여주는 중.

화보를 방불케 하는 AOA 혜정, 유나, 찬미의 아오자이 비주얼과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라면 꼭 챙겨봐야 하는 현실 꿀팁들은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타임 유튜브(@LifetimeKorea)에서 매주 월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KT 올레tv모바일에서도 매주 수요일 선공개된다.

[사진=에이앤이네트웍스코리아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