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다사다낭 심쿵다낭’ AOA 혜정의 ‘엉뚱매력X폭풍먹방’ 화제
‘다사다낭 심쿵다낭’ AOA 혜정의 ‘엉뚱매력X폭풍먹방’ 화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4.29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웹예능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에서 AOA 혜정의 털털한 반전 매력이 쏟아져 화제다.

라이프타임채널의 웹예능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 3화에서 AOA 혜정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길거리 먹방이 펼쳐졌다. 혜정은 호이안 야시장에서 유독 돋보이는 먹성을 자랑하며 털털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본격적인 돼지가 되어보자라는 명언을 남기며 누리꾼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음식을 이미 입에 넣고 있으면서도 나도 먹고 싶어!”라고 소리치는 등 곳곳에서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세 사람은 다낭 근교에 위치한 호이안 올드타운의 야시장에서 해산물 꼬치부터 아이스크림, 전통 디저트까지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섭렵하며 소탈하고 유쾌한 면모를 보였다. 서로의 끈끈한 우정과 애틋함을 보이며 등불을 강물에 띄우고 소원을 빌기도 했다. 유나는 이게(활동이) 끝이 아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라며 유닛 활동 종료에 대한 아쉬운 소감도 밝혔다.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AOA크림유닛으로 활동 중인 혜정, 찬미, 유나 세 사람이 베트남 다낭에서 다사다난한 우정 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웹예능이다. 시청자들은 여행 가이드북보다 이 예능 보는 게 훨씬 도움이 된다며 베트남 여행 전 필수 시청 영상으로 지목하고 있다.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AOA크림의 소탈한 매력과 베트남 여행 정보를 담은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은 라이프타임 유튜브(@LifetimeKorea)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KT 올레tv모바일 앱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선공개 된다.

[사진=에이앤이네트웍스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