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9:37 (화)
오마이걸, 컴백 D-5 첫 정규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픈!
오마이걸, 컴백 D-5 첫 정규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픈!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0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오마이걸(OH MY GIRL)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전격 오픈했다.

3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섯 번째 계절(SSFWL)’을 비롯해 ‘소나기’, ‘미제(Case No.L5VE), Tic Toc 등 총 9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되어 있다.

총 10개 트랙(인스트루멘탈 1곡)으로 구성된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오마이걸의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 밖에도 멤버들의 유닛 곡 ‘심해 (마음이라는 바다)' 와 ‘Vogue' 등이 수록되어 새로운 보컬 조합으로 만들어낼 시너지가 어떻게 나타날지 기대가 되고 있다.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WM엔터테인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