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뮤직뱅크' 김동한, 컴백 소감 "놓치지마이소"
'뮤직뱅크' 김동한, 컴백 소감 "놓치지마이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5.04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김동한이 'FOCUS(포커스)'로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김동한은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의 타이틀곡 'FOCUS(포커스)', 수록곡 'IDEA(이데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김동한은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7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는데 오랜만에 찾아뵙게 돼서 너무 기쁘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 뒤 타이틀곡 'FOCUS'에 대해 "5월에 아주 걸맞은 파워풀하고 청량한, 멋진 곡이다. 제가 안무, 작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또 'FOCUS'를 짧게 라이브로 열창한 김동한은 이후 무대에서 선보일 수록곡에 대해 "놓치지 마이소"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사투리로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이어진 무대에서 김동한은 청량감 넘치는 매력으로 승부했다. 파워풀한 안무가 이어진 가운데 파란 하늘을 연상시키는 시원한 무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의 존재감을 빛나게 했다.

김동한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FOCUS'는 한 여자에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만의 섹시한 보이스로 표현한 곡이다. 매력적인 VOX SYNTH와 절제미가 조화를 이루어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