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15 20:06 (목)
더보이즈, ‘블룸 블룸’ 슈퍼히어로 안무영상! ‘비주얼 어벤져스’
더보이즈, ‘블룸 블룸’ 슈퍼히어로 안무영상! ‘비주얼 어벤져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06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신곡 ‘블룸 블룸(Bloom Bloom)’으로 컴백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12명의 슈퍼히어로로 변신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블룸 블룸'의 슈퍼히어로 코스튬 스페셜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신곡 ‘블룸 블룸’ 활동 시즌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작된 더보이즈의 이 스페셜 안무영상은 어린이날인 지난 5일 깜짝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더보이즈는 각각 아이언맨, 토르, 스파이더맨, 데드풀, 트랜스포머 등 각기 다른 수퍼히어로 코스튬 복장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화 속 슈퍼 히어로 모습을 완벽 재현한 더보이즈는 절도 있는 칼군무와 각 히어로 특유의 액션이 녹아든 유쾌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최근 국내 천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어벤져스'의 슈퍼히어로들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이 안무 영상은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 속에 신곡 '블룸 블룸'을 향한 관심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29일 ‘로맨스 판타지’ 싱글앨범 '블룸 블룸'을 발표한 더보이즈는 청량하고 순수한 첫사랑 소년 감성을 노래하는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으로 활동하며 거센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이번 신곡은 미국 빌보드가 칼럼을 통해 호평을 전한 것은 물론, 더보이즈의 이름이 '빌보드 소셜 50' 차트 내 첫 랭크되는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향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8일 일본 도쿄와 12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데뷔 첫 아시아투어 공연 ‘더 캐슬’을 개최, 총 아시아 8개 도시에서 여정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