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오마이걸 컴백 D-2··· ‘재기 발랄 + 소녀 감성’으로 돌아온 ‘콘셉트 요정들’
오마이걸 컴백 D-2··· ‘재기 발랄 + 소녀 감성’으로 돌아온 ‘콘셉트 요정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5.06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역대급 여신미를 선보이며 컴백한다.

6일 자정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의 가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의 가사 티저에는 "저기 멀리 나무 뒤로 다섯 번째 계절이 보여", "처음 느낀 설렘이야", "있잖아 사랑이면 단번에 바로 알 수가있대", "이제 난 그 사람이 누군지 확신했어" 등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오마이걸 특유의 재기 발랄한 상상력과 소녀적인 감성이 돋보이며, 웅장한 가사 속 대형 스케일의 신곡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키시고 있다. 

앞서 오마이걸은 지난달 20일 오후 5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팬미팅 '오늘도 미라클' 행사를 통해 깜짝 컴백을 예고한 후 27일 첫 오디오 가이드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매일 자정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단체 및 유닛 티저 등을 공개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들은 오마이걸 특유의 소녀스러우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가지 있으면, 특히 오마이걸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함께 기품있는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지난 3일에는 ‘다섯 번째 계절(SSFWL)’을 비롯해 ‘소나기’, ‘미제(Case No.L5VE), Tic Toc 등 총 9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도 공개했다.

한편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WM엔터테인트먼트 제공,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