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박재민, 깜짝 결혼발표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삶 시작”
박재민, 깜짝 결혼발표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삶 시작”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5.06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박재민이 5일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박재민은 SNS를 통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나 삶의 새로운 막을 시작하려 합니다.”면서 “그저 작게, 소박히 하고자 하여 친지, 동료, 지인 여러분께 이렇게 인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박재민의 절친한 동생 최시원은 같은 날 자신의 SNS에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고, 함께 걸으실 수 있게 된 게 너무 부럽다"며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늘 주께서 함께하시길 바란다"는 글과 함께 박재민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결혼 축하드려요, 항상 행복만 하셔요”, “인생 2막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라며 함께 축하했다.

한편, 박재민은 지난 2008년에 데뷔하여 드라마 ‘조선총잡이’, ‘공주의 남자’ 등에 출연했으며, 특히 지난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스노보드 프로 선수 경력을 통해 해설가로 활약했다. 

 

‘이하 박재민 결혼 입장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배우 박재민이 아닌, 남자 박재민으로 평생 꿔왔던 꿈을 이룬다는 소식을 알리고자 조심스레 글을 적습니다.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나 삶의 새로운 막을 시작하려 합니다. 그저 작게, 소박히 하고자 하여 친지, 동료, 지인 여러분께 이렇게 인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제게 힘이 되어주셔서, 응원해주셔서, 부족한 저를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재민 올림. 

[사진=박재민,최시원 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