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워너원 출신 김재환, 20일 데뷔 확정…첫 미니앨범은 ‘어나더(Another)’
워너원 출신 김재환, 20일 데뷔 확정…첫 미니앨범은 ‘어나더(Another)’
  • 서용교 기자
  • 승인 2019.05.06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서용교기자]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첫 솔로 데뷔일을 확정지으며 가요계 돌풍을 예고했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앨범 발매일 및 타이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김재환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푸른 잎을 매만지고 있는 손을 배경으로한 청량감 넘치는 이미지와 더불어 데뷔일 및 앨범 타이틀만으로도 국내외 팬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워너원 활동 당시 메인보컬로서 대중에 실력을 입증한 김재환은 활동 종료 이후에도 나날이 늘어가는 춤·노래 실력으로 정식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여왔다.

또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 400회 특집에서 신승훈의 ‘I Believe’ 무대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고, 원곡자 신승훈의 응원을 받으며 솔로 아티스트 데뷔에 청신호를 알렸다. 글로벌 팬들뿐만 아니라 선배 가수들의 기대 역시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재환의 첫 솔로 활동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재환은 첫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2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김재환은 2017년 Mnet'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으며 2019년 1월 '워너원 콘서트 데어포(Wanna One Concert Therefore)'를 마지막으로 '워너원' 활동을 마무리했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