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팬 사랑 장인’ 김동한, 3rd 앨범 발매 기념 첫 사인회로 ‘매력지수 UP’
‘팬 사랑 장인’ 김동한, 3rd 앨범 발매 기념 첫 사인회로 ‘매력지수 UP’
  • 서용교 기자
  • 승인 2019.05.07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서용교기자] 가수 김동한이 연휴 동안 컴백 후 첫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동한은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제일라아트홀, 5일 서울 영등포구TCC 아트센터, 6일 서울 마포구 상암에스플렉스 센터에서 진행된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발매 기념 팬 사인회에서 팬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연휴 3일간 진행된 이번 팬 사인회는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FOCUS(포커스)’로 활동을 시작한 김동한의 컴백 후 첫 사인회인 만큼 많은 팬이 몰렸다

김동한은 성공적인 컴백과 더불어 팬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는 자리를 기념해 그 어느 때보다도 팬들과 더 깊게 소통했다.

 이번 팬 사인회에서는 미니 팬 미팅을 방불케 하는 김동한과 팬들의 소통이 돋보였다

김동한은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대화를 진행하는 등 ‘팬 사랑 장인다운 다양한 팬서비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팬 사인회를 마친 후 김동한은 자신의 SNS를 통해 “’D-HOURS AM 7:03으로 처음 만난 팬 사인회’ 즐거우셨나요동한이의 장기자랑(파괴왕)부터 'FOCUS' 무대까지정말 늦은 시간에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조심히 들어가세요라고 소감을 공개했다.

 어린이날 팬사인회를 마친 뒤에는 “함께한 어린이날 팬 사인회 어떠셨나요동한이의 살구 송은 어린이날 선물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김동한이 깜찍하게 ‘살구송을 부르는 영상을 게재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시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을 발매한 김동한은 오늘 오후에는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 무대에 오른다.

[사진=위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