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오마이걸, 오늘(8일) 첫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 오픈! "웅장한 스케일"
오마이걸, 오늘(8일) 첫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 오픈! "웅장한 스케일"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08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오마이걸(OH MY GIRL)의 첫 번째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이 오늘(8일) 공개된다.

8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이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은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을 포함해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앞서 오마이걸은 유화로 된 한 편의 명화 작품 같은 드로잉 티저를 공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우아한 발레리나로 변신해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끌며 컴백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오마이걸은 어제(7일) 자정,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의 뮤비 티저를 공개해 마치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로 몰입감을 선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사진=WM엔터테인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