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21:27 (목)
케이시, ‘진심이 담긴 콘서트’ 연다… “말로는 전할 수 없는 감사의 마음 담아”
케이시, ‘진심이 담긴 콘서트’ 연다… “말로는 전할 수 없는 감사의 마음 담아”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08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케이시가 팬들에게 진심을 전할 콘서트를 연다.

케이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진심이 담긴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난다.

케이시의 ‘진심이 담긴 콘서트’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겠다는 케이시의 거짓 없는 참된 마음이 담길 예정이다. 팬들에게 말로는 전할 수 없는 진심을 전하기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 예매는 오는 9일 오후 8시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팬카페 정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를 오픈한다. 일반 예매는 오는 13일 오후 7시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그때가 좋았어’에 이어 새 싱글 ‘진심이 담긴 노래’를 잇달아 발표한 케이시는 직접 신곡의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드러냈다. 케이시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으로 노래한 곡들로 호응을 얻으며 음원 차트에서도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또 케이시는 지난 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데스티니’로 출연해 중저음의 달콤한 목소리로 ‘길’과 ‘난 행복해’를 부르며 호평을 얻었다.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