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이달의 소녀 츄, 핵인싸 캐릭터 예고!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주연 '한은솔' 발탁!
이달의 소녀 츄, 핵인싸 캐릭터 예고!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주연 '한은솔' 발탁!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09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멤버 츄(김지우)가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8일 "이달의 소녀 츄가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tvN D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의 여주인공 '한은솔'역으로 캐스팅되어 최근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고 전하면서 "웹드라마 주연으로 처음으로 나선 만큼 좋은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밤낮없이 노력했으니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필수연애교양'은 대학교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필수연애교양' 수업을 듣는 새내기 여섯 남녀들의 이야기를 통해 연애 센스에 관한 주제와 사람 사이의 이해의 폭을 넓히고 성장하는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에게 달달함과 공감을 동시에 선사할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츄는 넘치는 애교와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핵인싸’(인사이더) 한은솔 역을 맡아 프로미스 나인 장규리, 크나큰 박서함, 배우 오세영, 김민철, 김동규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한편, tvN D ‘필수연애교양’은 오는 10일(금)부터 매주 금, 토요일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선공개되며 tvN D STORY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