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김재환, 첫 단독 팬미팅 ‘MIN:D(마인드)’ 감동+재미 선사할 최고의 무대 준비!
김재환, 첫 단독 팬미팅 ‘MIN:D(마인드)’ 감동+재미 선사할 최고의 무대 준비!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09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김재환이 정식 데뷔와 함께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시작한다.

9일 공연사 스프링이엔티 측은 “김재환은 오는 20일 첫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매하고, 26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국내에서 열리는 첫 단독 팬미팅임에도 불구하고 예매 시작과 동시에 잠실 실내체육관 2회를 전체 매진시키며 화제가 된 만큼,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고의 시스템을 갖춰 공연을 준비 중이다.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수 있는 대형 돌출 무대, 밴드와 함께 하는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 김재환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낼 영상 그리고 약 8곡 정도의 다채로운 무대까지, 그야말로 ‘어나더’ 레벨 김재환을 증명할 전망이다.

또한, 첫 단독 팬미팅으로 2회에 걸쳐 진행되는 만큼 더욱 풍성한 팬미팅을 기획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재환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는 서울 공연 이후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