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25 (화)
오반X소유 첫 콜라보 ‘비가 오잖아’ 16일 발매, “꿀 보이스 조합으로 매력 2배”
오반X소유 첫 콜라보 ‘비가 오잖아’ 16일 발매, “꿀 보이스 조합으로 매력 2배”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09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오반(OVAN)과 소유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로맨틱 팩토리는 9일 “오반이 오는 16일 가수 소유와 함께한 듀엣곡 ‘비가 오잖아’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신곡 ‘비가 오잖아’는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소유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감성적인 랩과 보컬을 자랑하는 오반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진 콜라보 곡이다.

오반은 지난 2017년 ‘과일(VIRGIN LOVE)’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취한 밤’, ‘스무살이 왜이리 능글맞아’, ‘불행’, ‘행복’, ‘눈송이’ 등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발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행복’은 방탄소년단이 공식 SNS를 통해 추천한 바 있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이 오반의 음악성에 주목했다.

그동안 많은 아티스트들과 특급 콜라보를 펼치며 ‘콜라보의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소유는 정기고와 ‘썸’, 매드클라운과 ‘착해 빠졌어’, 권정열과 ‘어깨’, 성시경과 ‘뻔한 이별’, 엑소 백현과 ‘비가와’ 등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힙합부터 복고, 어쿠스틱,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신흥 음원 강자’ 오반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음악 팬들의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유가 첫 듀엣곡 ‘비가 오잖아’를 통해 어떠한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된다.

오반X소유의 첫 듀엣곡 ‘비가 오잖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로맨틱 팩토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