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36 (금)
틴크러쉬 아이콘 위키미키,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컴백 D-5’
틴크러쉬 아이콘 위키미키,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컴백 D-5’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1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2차 트랙리스트와 함께 새 앨범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지난 9일 위키미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 2차 트랙리스트를 게재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3곡이 담긴다.

이번 앨범은 위키미키만의 다채로운 틴크러쉬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먼저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는 파워풀하고 당당한 매력이 가득한 곡이다. 특히, ‘Picky Picky’라는 훅(HOOK)과 위키미키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중독성 강한 음악임을 예고하고 있다.

이어 발랄한 후렴이 특징인 팝 댄스곡 ‘너 하고 싶은 대로 다 해’와 어쿠스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팝 발라드곡 ‘좋아한다 안 한다’는 위키미키의 다양한 음악색을 느끼게 한다.

한편,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위키미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앨범 ’LOCK END LOL’을 공개할 예정이며, 같은 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판타지오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