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위키미키, ‘Picky Picky’ MV 티저 공개··· ‘컴백 D-2’
위키미키, ‘Picky Picky’ MV 티저 공개··· ‘컴백 D-2’
  • 김소현 기자
  • 승인 2019.05.12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두 번째 싱글 ‘LOCK END LOL(락앤롤)’ 컴백이 이틀 앞으로 다가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위키미키는 지난 10일 위키미키의 두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Picky Pick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Picky Picky’는 빠른 템포의 펑키한 트랙에 ‘Picky Picky’라는 반복적이고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이으로, 위키미키만의 당당하고 파워 넘치는 틴크러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잠긴 문을 열고 들어간 위키미키 앞에 나란히 걸려있는 교복과 이를 의미심장하게 바라보는 멤버들의 표정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처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상반되는 스쿨걸로 변신한 위키미키의 모습에 ‘하이틴 크러쉬(HIGH-TEEN CRUSH)’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타이틀곡 ‘Picky Pick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LOCK END LOL’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영상=판타지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