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김재환,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MV공개··· ‘김유정과 환상적 호흡’
김재환,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MV공개··· ‘김유정과 환상적 호흡’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9.05.12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워너원(Wanna One) 출신 가수 김재환이 데뷔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김유정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김재환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어나더(Another)’의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안녕하세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서로를 찾아 헤메다 마주한 김재환과 김유정이 애틋한 눈빛을 주고받는 모습 공개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Pure(퓨어)’와 ‘Classy(클래시)’ 두 가지 콘셉트를 예고한 이번 앨범은 현재 김재환의 순수한 소년미를 담은 두 장의 퓨어 버전 콘셉트 포토와 한 편의 드라마 같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만 공개됐다. 이에 아직 오픈되지 않은 클래시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김재환이 보여 줄 매력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또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김재환은 가수 청하와 함께 유리상자 ‘사랑해도 될까요’ 듀엣 무대를 통해 섬세한 감성과 뛰어난 보컬 실력을 선보여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어나더(Another)’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영상=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