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레이디스 코드, 신곡 'FEEDBACK' 2차 티저 영상 공개...‘중독성’ 멜로디
레이디스 코드, 신곡 'FEEDBACK' 2차 티저 영상 공개...‘중독성’ 멜로디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13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완전체 컴백곡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의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은 운동을 하거나 피아노를 치는 등 공백기 동안의 모습과 오버랩 되는 각자 활동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지는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빈 극장에 모여앉아 무언가를 관람하는 모습이 그려져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줄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영상의 마지막에 흘러나오는 '피드백 피드백 피드백 줘요'라는 멜로디는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을 선보이며 앞서 예고했던 신나는 '레코 표 NEWTRO-FUNK'(뉴트로 펑크)'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2년 7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은 신나는 음악으로 돌아오길 바랐던 팬들의 소환에 응답한 곡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모았었다.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완전체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