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4 10:34 (금)
걸그룹 '시크엔젤' 10개월 만의 컴백, 새로운 사운드로 귀환
걸그룹 '시크엔젤' 10개월 만의 컴백, 새로운 사운드로 귀환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14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4인조 걸그룹 '시크엔젤(라은, 유희, 시아, 다연)'의 5번째 음반 'LIKE IT'이 다가오는 21일에 발매된다.

이번에 발매되는 'LIKE IT'은 리드미컬한 벌스, 그에 상반되는 멜로디 라인, 그리고 그 위에 중독성 있는 보이스 신스가 메인 리프로 편곡된 뭄바톤 리듬의 댄스곡이다.

소속사 리즈엔터테인먼트는 "신곡 'LIKE IT'의 특징은 곡이 전개될수록 스펙트럼이 넓게 펼쳐지며, 직설적인 가사와 음악에서 느껴지는 에너지로 독특하고 기존에 없던 '시크엔젤'만의 새로운 독창적 카리스마를 제시한다."고 피력했다.

'LIKE IT'은 멤버 '라은'이 직접 랩 메이킹을 해서 808 스타일의 베이스 위로 흐르는 그녀의 랩이 듣는 재미를 더하며, 브리지 부분에서는 반전되는 분위기로 보컬 '유희', '시아'의 목소리가 잘 표현되었고, 또한 오랜 기간 뮤지컬을 해온 '다연'의 파워풀한 목소리가 잘 녹아있는 구성으로 녹음되었다.

특히, 이번 시크엔젤의 신곡 'LIKE IT'의 안무는 '워너원, 세븐틴, 레드벨벳, 트와이스' 등 많은 작품의 베테랑 안무가인 '최영준'이 맡아 음악과 춤의 완벽한 조화로 그녀들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리즈엔터테인먼트 이현수 대표는 "이번 'LIKE IT' 음반을 발매하며 음원 공개 하루 전 5월 20일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가진다."고 추가로 밝혔다.

 

[사진=리즈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