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3 21:45 (화)
GOT7, 새 앨범 타이틀곡은 'ECLIPSE'...박진영 작사, JB 작사&작곡 참여
GOT7, 새 앨범 타이틀곡은 'ECLIPSE'...박진영 작사, JB 작사&작곡 참여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14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GOT7(갓세븐)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ECLIPSE(이클립스)'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DEFSOUL이란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밝혀졌다.

JYP는 GOT7이 20일 새 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를 발표하고 6월부터 2019년 월드투어에 돌입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에 14일 0시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새 앨범 'SPINNING TOP'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에 대한 정보를 알렸다.

이에 따르면 타이틀곡 'ECLIPSE'는 2번 트랙에 포진한다. 또 새 앨범에는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ECLIPSE'의 인스트루멘털 음원을 포함해 총 7트랙이 담긴다. 매 앨범마다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낸 GOT7 멤버들이 이번에도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담았다.

베일에 싸여있던 타이틀 곡명 'ECLIPSE'의 공개는 아가새(팬덤명)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조명과 각도 그리고 공식 SNS에 쓰인 이모지 등 컴백 콘텐츠를 통해 신곡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쏟아졌는데 이는 타이틀곡을 암시하는 연결고리였던 셈이다.

GOT7의 새 앨범 'SPINNING TOP'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0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