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4 10:34 (금)
케이시, ‘진심이 담긴 콘서트’ 티켓 오픈 40초 만에 전석 매진! “멋진 공연으로 보답할게요”
케이시, ‘진심이 담긴 콘서트’ 티켓 오픈 40초 만에 전석 매진! “멋진 공연으로 보답할게요”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14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케이시(Kassy)의 단독 콘서트 티켓이 초고속으로 매진됐다.

지난 13일 오후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 케이시의 단독 콘서트 ‘진심이 담긴 콘서트’ 티켓은 예매 시작 40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케이시는 매진 소식을 접한 후 소속사를 통해 “저의 콘서트에 많은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멋진 공연을 선보일 것”이라고 매진 소감을 전했다.

‘진심이 담긴 콘서트’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겠다는 케이시의 거짓 없는 마음이 담길 공연으로, 팬들에게 말로는 전할 수 없는 진심을 전하기 위해 정성스럽게 공연 준비에 임하고 있다고 한다.

케이시는 이번 콘서트에서 음원 차트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그때가 좋았어’와 최근 발표한 새 싱글 ‘진심이 담긴 노래’를 비롯해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자신의 대표곡들을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시의 ‘진심이 담긴 콘서트’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