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4 10:34 (금)
‘뇌피셜’ 위키미키, ‘걸그룹 깐족 1위 토론 조작단’ 등극!
‘뇌피셜’ 위키미키, ‘걸그룹 깐족 1위 토론 조작단’ 등극!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1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위키미키’가 인기 웹 예능 ‘뇌피셜’에 출연한다.

히스토리 채널 ‘뇌피셜’에 위키미키 멤버 유정, 세이, 도연이 출연해 최고의 물놀이 장소에 대해 논한다. 지난주 우주소녀에 이어 2주 연속 ‘뇌피셜’ 걸그룹 굿토커 특집을 이어가는 위키미키 멤버들은 특유의 입담과 ‘깨방정’ 리액션을 뽐낼 예정. 또한, 배우 공명, 문가비, 구구단 세정 등 지인을 총출동시키는 화려한 지인 연결도 눈길을 끈다. 김종민이 위키미키 멤버들에게 “너네가 걸그룹 깐족 1위야”라며 인정한 이유는 오늘 오후 5시 공개된다.

위키미키 유정, 세이, 도연은 찰떡같은 호흡과 역대급 리액션으로 MC 김종민에 밀리지 않는 치열한 입담 대결을 펼친다. 노래 메들리 열창부터 반려견 소환까지 불사하며 ‘최고의 물놀이 장소는 바다’라고 주장하는 이들의 활약에 김종민은 “너네 무슨 토론 조작단 같다”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김종민은 워터파크가 최고의 피서장소인 이유를 꼽으며 의외의(?) 논리적인 모습을 보였다. 워터파크의 장점을 논하는 동시에, “겨울 바다에 입수해봤어?”하며 자칭 ‘입수 전문가’의 면모를 밝혀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한편, ‘지인피셜’ 코너 역시 배우 공명, 모델 문가비, 구구단 세정, 개그맨 황제성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꽉 채워진다. 배우 공명과 구구단 세정이 밝히는 워터파크 광고 계약 비하인드부터 패셔니스타 문가비가 추천하는 김종민의 기상천외 물놀이 패션까지 관심을 모을 예정.

화려한 리액션과 팀워크로‘걸그룹 깐족 1위 토론조작단’의 타이틀을 얻은 위키미키와 무논리 대표 MC 김종민이 펼치는 이번 ‘뇌피셜’ 토론은 오늘 오후 5시 유튜브‘히스토리 뇌피셜 채널'(https://www.youtube.com/brainfficial)에서 공개된다.

[사진=에이앤이네트웍스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