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1:45 (수)
오마이걸, SBS ‘인기가요’ 무대 영상 네이버TV 실시간 1위!
오마이걸, SBS ‘인기가요’ 무대 영상 네이버TV 실시간 1위!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1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다섯 번째 계절’로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8일 오후 6시 공개한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이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폭발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오늘(15일) 오후 집계 기준 오마이걸의 컴백 무대는 Mnet '엠카운트다운' 약 25만 뷰, KBS 2TV '뮤직뱅크' 약 38만 뷰, MBC ‘쇼! 음악중심’ 약 40만 뷰, SBS ‘인기가요'는 약 44만 뷰, SBS MTV ‘더 쇼’ 17만 뷰를 기록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 영상은 네이버 TV 조회수 실시간 1위를 차지하며 오마이걸에 대한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또한, '다섯 번째 계절(SSFWL)' 뮤직비디오도 지난 12일 오후 기준으로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곡은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