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8:06 (금)
공원소녀, ‘드림콘서트’ → ‘KCON’ → ‘트위터블루룸’ 한국·일본 동시에 달군다
공원소녀, ‘드림콘서트’ → ‘KCON’ → ‘트위터블루룸’ 한국·일본 동시에 달군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16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이번 주말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K-POP 무대에 참여한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오는 1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드림콘서트’ 무대에 선다.

올해로 25회째를 맞이한 ‘드림콘서트’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K-POP 페스티벌로, 공원소녀는 데뷔 후 처음으로 ‘드림콘서트’ 무대에 올라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019 드림콘서트’ 다음날인 오는 19일에는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K컬쳐 컨벤션 'KCON 2019 JAPAN'에 참석한다.

‘KCON’은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세계 최대급 케이컬쳐(K-Culture) 페스티벌로, 공원소녀는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 마지막 날 공연 라인업에 합류했다.

또한, 공연 다음 날에는 일본에서 ‘트위터블루룸 라이브(#TwitterBlueroom LIVE Q&A)’를 진행한다. 최근 데뷔 첫 일본 공식 팬미팅 'GROO MY WORLD'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인 공원소녀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현지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