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4 10:34 (금)
'GOT7 X 김상중' 인증샷 공개! GOT7 컴백 콘텐츠의 '스페셜 게스트'
'GOT7 X 김상중' 인증샷 공개! GOT7 컴백 콘텐츠의 '스페셜 게스트'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18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GOT7(갓세븐)과 '명품 배우' 김상중이 만난다.

GOT7이 20일 발매하는 새 앨범 'SPINNING TOP(스피닝 탑)'의 ‘컴백 스페셜 라이브’에 배우 김상중이 스페셜 게스트로 지원사격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16일 오후 7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GOT7의 공식 SNS에 김상중과 GOT7의 인증샷 및 컴백 라이브 토크 개최 시간을 알리며 '의외의 조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공개된 인증샷은 진중한 매력을 자랑하는 김상중과 GOT7 멤버들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붙잡는다.

연일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인 GOT7은 17일 0시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영상은 타이틀곡 'ECLIPSE(이클립스)'를 비롯해 '1°', '끝', 'TIME OUT(타임 아웃)', '믿어줄래', 'PAGE(페이지)'등 신보 'SPINNING TOP'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GOT7 멤버들의 재킷 촬영 비하인드 영상 속 자연스럽고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있어 이목을 끌었다.

영상에 공개된 신곡 맛보기 음원은 타이틀곡 'ECLIPSE'를 비롯해 유겸이 작사에 참여한 '1°', 진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끝', 뱀뱀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믿어줄래', 영재(Ars)의 'TIME OUT', JB의 'PAGE' 등으로 샘플러 음원을 스포일러 영상에 모두 담아내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앨범 'SPINNING TOP'에는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ECLIPSE'의 인스트루멘털 음원을 포함 총 7트랙이 실린다. 매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한 GOT7 멤버들이 이번에도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냈다.

'SPINNING TOP'의 타이틀곡 'ECLIPSE'와 수록곡 음원은 20일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