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김재환, 믿고 듣는 가수로의 첫걸음 “평생 아이돌이고 싶다”
김재환, 믿고 듣는 가수로의 첫걸음 “평생 아이돌이고 싶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9.05.20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보컬로 인정받아 온 가수 김재환이 그룹 워너원을 넘어 솔로 가수로 전격 데뷔했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김재환 데뷔 앨범 'Another'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김재환은 쇼케이스를 앞두고 "사실 자기 최면으로 ‘아 나는 긴장하지 않는다’라고 이야기는 했지만, 떨리는 건 어쩔 수 없네요"라며 떨리는 마음을 표현하면서도 "혼자 주목을 받으니까 기분이 좋다"라며 재치있는 말을 건내기도 했다.

김재환은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안녕하세요'와 '디자이너 (Designer)' 무대를 통해 폭박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테크닉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김재환은 전곡 작사와 작곡에 대해 "싱어송라이터에 대한 욕심과 꿈이 있어서 연습을 많이 해왔다"라며, "이번에 기회가 돼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나만의 색깔을 담은 앨범을 꼭 해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타이틀곡 '안녕하세요' 뮤직비디오 에피소드에 대해서는 "연기를 많이 해보지 않아 익숙하지 않았지만, 김유정이 잘 리드해줘서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라며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김유정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김재환은 특히 장르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모습을보여주고 싶다는 이야기를 강조해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또 "나는 평생 아이돌이고 싶다"라며, "워너원 활동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했는 데, 워너원의 보컬색을 지키면서도 계속해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목표를 묻는 질문에 김재환은 "임청정 선배님에게 노래를 받아서 영광이었다"라며, "임창정처럼 내 노래도 노래방 애창곡에 선정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재환은 "영광스럽습니다. 제가 오늘 시작하는 솔로 가수 김재환이니까요.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로 끝인사를 전했다. 

한편 워너원을 넘어 솔로 가수로 우뚝 선 대체 불가 매력남 김재환은 데뷔 앨범 'Another'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