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컴백 D-1 체리블렛, ‘AR 게임’ 스토리 티저 공개!
컴백 D-1 체리블렛, ‘AR 게임’ 스토리 티저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22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체리블렛이 사랑을 찾아 나서는 당당한 소녀들로 돌아온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체리블렛 두 번째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의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Really Really)’의 AR 게임 스토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체리블렛은 밝고 경쾌한 신곡 ‘네가 참 좋아’를 배경으로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에 접속해 무언가를 찾아 나서며 퀘스트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 콘셉트인 ‘러브 어드벤처 AR게임’을 생동감 있게 구현하기 위해 사탕, 체리, 하트 등 AR 아이콘을 다양한 기법으로 선보이는가 하면, VR HMD(Head Mounted Display)로 감상할 수 있는 VR 뮤직비디오도 별도로 제작해 K팝과 IT 기술의 어떤 색다른 결합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새 앨범 ‘러브 어드벤처’의 타이틀 곡 ‘네가 참 좋아’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모던 팝 장르로, “난 네가 참 좋아!”라고 솔직하게 외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풋풋하면서도 에너지 넘치게 풀어냈다. ‘네가 참 좋아’를 비롯해 AOA 지민이 작사에 참여한 ‘탁구공(Ping Pong)’, ‘발그레(Ruddy)‘까지 총 3곡이 담겼다.

체리블렛의 새 싱글과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