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베리굿 세형, 미니앨범 ‘FANTASTIC’ 티저 영상 공개...“치명적 아름다움”
베리굿 세형, 미니앨범 ‘FANTASTIC’ 티저 영상 공개...“치명적 아름다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22 0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베리굿이 미니앨범 ‘FANTASTIC’ 네 번째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빼어난 무대매너와 미모로 사랑받고 있는 베리굿이 2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세형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흰 원피스를 입은 세형이 꽃잎이 떨어지는 땅 위에 웅크려 누워있는 모습과 척박한 땅에서 나무뿌리와 꽃들이 피고 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전환되는 화면에서는 누워있는 세형의 옆에 빨간 장미꽃이 피며 눈을 감고 있던 세형도 눈을 뜨는 모습이 담겨 있다.

베리굿은 지난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의 컴백 타임테이블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지난 18일 자정부터 태하, 조현, 서율, 세형의 개인 티저 영상이 매일 공개되면서 미니앨범 ‘FANTASTIC’에 대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해 8월,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펼쳤고 12월에는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를 선보이기도 한 베리굿은 음원과 방송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며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베리굿의 세 번째 미니앨범 ‘FANTASTIC’은 오는 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