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오마이걸, ‘다섯 번째 계절’ 활동 종료 소감 "에너지를 주는 그룹이 되고 싶다! 성장한 것 같아 행복"
오마이걸, ‘다섯 번째 계절’ 활동 종료 소감 "에너지를 주는 그룹이 되고 싶다! 성장한 것 같아 행복"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27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성공적인 음악 방송 종료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오마이걸은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의 음악 방송 활동을 종료했다. 이날 오마이걸은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의 굿바이 무대를 선보이며, 오마이걸만의 순수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리더 효정은 “저희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활동이 아쉽게도 끝이 났는데요! 이렇게 많이 사랑을 받을 줄 몰랐는데,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활동하는 내내 저희도 힘이 났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의 음악과 무대를 보고 힘이 되고 있다는 메세지를 많이 받았는데 저희 오마이걸이 앞으로도 팬 분들에게 그런 에너지를 주는 그룹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하게 된 것 같아요! 이번 활동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하게 된 것 같아 무척 행복하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오마이걸은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이어서 Mnet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 프로그램 3관왕을 차지했다. 특히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의 1위 달성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알려지며 오마이걸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해주는 결과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한편, 지난 8일 오후 6시 발매한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의 상위권을 유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