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섬머 화보 속 ‘과즙’ 터지는 스타? ‘레드벨벳 조이-정소민-전소미-에이프릴 나은’
섬머 화보 속 ‘과즙’ 터지는 스타? ‘레드벨벳 조이-정소민-전소미-에이프릴 나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5.3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무더운 여름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최근 싱그러운 매력으로 인기를 모으는 ‘과즙상’ 스타들이 시원한 분위기의 섬머 화보를 공개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레드벨벳 조이부터 정소민, 전소미, 에이프릴 나은까지,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과즙상’ 스타들의 섬머 스타일을 만나보자.

 

‘과즙상’ 스타를 꼽을 때 빠지지 않는 주인공은 바로 레드벨벳 조이. 드라마부터 뷰티 예능 프로그램 ‘겟잇 뷰티’ MC까지, 멀티플레이어로 다양한 끼와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화보 속 조이는 오프숄더 톱과 데님을 착용하고 매력적이면서도 시원한 섬머룩을 선보였다.

 

배우 정소민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를 통해 특유의 청순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청량함 가득한 화보 속 정소민은 화사한 컬러감의 원피스를 활용했다.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롱 원피스에 플립플롭을, 러플 디테일의 데님 원피스에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섬머 패션을 연출한 것.

 

밝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소미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하고 시원한 비치룩을 선보였다. 파도(WAVE)를 형상화한 로고 그래픽과 프린트 등이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우븐 팬츠나 네온 컬러의 슬라이드 슈즈를 추가해 활력을 더했다.

 

에이프릴 나은은 ‘앳스타일’ 매거진을 통해 청순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화보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 속 나은은 인형 같은 미소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은 화이트 컬러의 가방 코디를 선보였다. 나은은 블루 컬러의 원피스에 버킷백을 매치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기도 했고, 옐로 컬러의 톱과 데님 팬츠에는 새들백을 더해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하기도 했다.

[사진=에스쁘아, 앳코너, 빈폴스포츠, 제이에스티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