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19 (금)
‘배틀트립’ 중국vs중국 특집! 강래연, “중국의 2/3 여행, 웬만한 중국 땅 다 밟았다”
‘배틀트립’ 중국vs중국 특집! 강래연, “중국의 2/3 여행, 웬만한 중국 땅 다 밟았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01 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배틀트립’이 ‘중국vs중국 특집’을 꾸미는 가운데 강래연-펜타곤 홍석-차오루 등 최강 중국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6월 1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중국vs중국’을 주제로 강래연-김호영-이현과 펜타곤 홍석-유재환-딘딘이 여행 설계자로 나선다. 이 중 강래연-김호영-이현은 중국 운남성의 리장으로, 홍석-유재환-딘딘은 중국의 베이징과 텐진으로 떠나 화끈한 진검 승부를 펼칠 예정.

중국 리장팀의 투어명은 ‘리장! 알리장~ 투어’로 강래연이 여행 설계를 맡고 김호영-이현이 여행 체험단으로 나선다. 특히 강래연은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무려 중국 대륙의 2/3를 여행한 경험이 있는 중국 여행 초고수. 이날 강래연은 “리장은 현지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곳”이라고 소개하면서 “전적으로 저를 믿으셔야 한다”며 자신이 설계한 ‘리장! 알리장~투어’에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베이징-텐진 팀의 투어명은 ‘오놀아남(오! 놀 줄 아는 남자) 투어’로 펜타곤 홍석이 여행을 설계하고, 유재환-딘딘이 체험단 역할을 맡았다. 실제 홍석은 고교시절 베이징과 텐진에서 유학생활을 한 바 있는 현지 전문가. 홍석은 “여행 맛집과 로컬 맛집이 다르듯이, 현지인만의 바이브를 보여드리겠다”고 호언장담했다고.

또한, 강래연-홍석에 이어 스페셜MC로 차오루까지 합류해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날 차오루는 명실공히 최고의 중국통으로서 강래연-홍석의 능력치 검증을 도맡는가 하면, 생생한 부연설명으로 ‘중국vs중국 특집’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최고의 중국 전문가들의 활약 속에 역대급 중국 여행이 펼쳐질 ‘배틀트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