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6:54 (금)
걸그룹 지구(GeeGu), 7월 7일 첫 단독 콘서트 개최…10일 티켓 오픈
걸그룹 지구(GeeGu), 7월 7일 첫 단독 콘서트 개최…10일 티켓 오픈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6.03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지구(해연, 태라, 하루, 가가, 여리, 쥬쥬)가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3일, NOS엔터테인먼트는 “지구가 오는 7월 7일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구는 2017년 10월, 첫 번째 앨범 ‘GATE1 : Paperwhite’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실력파 걸그룹이다. 최근 기존 9인조에서 6인조로 팀을 재편한 후 두 번째 싱글 앨범 ‘문라이트(Moonlight)’를 발매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지구는 작곡, 작사, 편곡, 안무, 랩 메이킹, 영상제작까지 전반적인 앨범 작업에 필요한 요소들을 프로듀싱하는 능력을 지닌 ‘자체 제작 걸그룹’으로, 최근 발매한 ‘문라이트’ 전곡 음원이 전 세계 리스너들이 가장 많이 듣는 초대형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정식 론칭되어 더욱 주목받았다.

오랜 어둠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빛을 염원하는 지구의 소망을 담은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문라이트’처럼 공백기 동안 빛을 잃지 않고 첫 단독 콘서트까지 개최하며 주목할 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지구가 어떤 무대들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지구의 첫 단독 콘서트는 7월 7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롤링홀에서 열리며, 티켓은 오는 10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사진=NOS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